ADECIA_Firmware Ver.1.1.0 > Firmware

본문 바로가기
Contents

Conference Microphone & Speaker

Firmware

Contents Firmware

ADECIA_Firmware Ver.1.1.0

페이지 정보

admin 2021-12-06 15:51

본문

・다운로드한 압축파일을 푼 후 나온"***.bundle" 파일을 사용합니다.

새로운 기능
・이제 RM-TT 바운더리 마이크를 지원합니다.
・RM-TT 전용 Web GUI "Peripheral Detail / RM-TT"를 탑재했습니다. RM-CR 장치 관리자의 [주변 장치] 창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제 RM-CR 장치 관리자의 [주변 장치] 창에서 Dante 오디오를 자동으로 라우팅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프로세서와 함께 RM-CR을 사용할 때와 같이 Dante 오디오를 수동으로 라
우팅하려는 경우 자동 라우팅을 비활성화합니다.
・이제 RM-CR 장치 관리자의 [처리] 창에서 디지털 신호 처리에 대한 매개변수를 확인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제 [Configuration] 창에서 디지털 신호 처리에 대한 설정을 가져오고 내보낼 수도 있습니다.
・이제 RM-CR 장치 관리자의 [전송] 창에서 NAT 통과 설정을 확인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RM-CG 원격 제어 프로토콜에서 빔 방향을 출력하는 명령을 추가했습니다.

개량
・Web GUI [SUBMIT] 버튼을 클릭한 후 설정 변경 사항을 반영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단축했습니다.

수정된 버그
・랜 케이블을 제거하고 주변기기 연결을 해제한 후 상태 표시등이 빨간색으로 깜박이도록 하면 RM-CR에서 주변기기 정보가 삭제된 후에도 상태 표시등이 계속 깜박이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RM-TT에서 특정 상황에서 소리가 잘 들리지 않고 버튼 조작 반응이 느려지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Web GUI [SUBMIT] 버튼을 클릭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기타 작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