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on System & Support Inc_YVC-1000 설치 > 성공사례

본문 바로가기
About Solution

Conference Microphone & Speaker

성공사례

About Solution 성공사례

Canon System & Support Inc_YVC-1000 설치

페이지 정보

admin 2015-07-24 23:17

본문

설치 제품: YVC-1000 1대

설치일: 2014년 7월 

기본구성: YVC-1000 + 마이크로소프트 Lync ® 화상회의 프로그램 


 

1. YVC-1000의 설치 배경

 대형 회의실에서의 화상회의 진행을 원활히 하기 위한 마이크로폰과 스피커가 필요하다.


- 화상회의 시스템의 조기 도입

- PJP 시리즈의 마이크/스피커 사용 

- 많은 착석자가 참여하는 회의에서의 제품이 필요 


Canon System and Support (SAS)는 캐논 제품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IT 기기 및 솔루션을 제공한다. 일본 내의 대략 200곳의 고객에게 쾌적하고 효율적인 사무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SAS는 판매, 서비스, 지원, 설치 컨설팅에 관한 모든 것, 유지보수 올인 원 서비스를 결합하여 수행한다. 이에 SAS는 화상회의 시스템을 도입하고 초기부터 야마하 PJP 시리즈의 마이크로폰과 스피커를 선택했다. 그러나 SAS는 30명이 넘어가는 본사 내 대형 회의실에서는 여러 대의 마이크로폰스피커를 사용해야 회상회의가 가능하다는 문제점을 발견했다. 그러나 이 문제는 YVC-1000을 도입함으로써 해결이 되었다. 야마하의 최고의 음향 기술과 결합한 YVC-1000의 마이크로폰과 스피커는 대형회의실에서도 회의가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도와준다.



2. YVC-1000을 선택한 이유

뛰어난 음질, 확장성, 편의성, 검증된 제품


- 화상회의 제품으로 Lync® 사용

- 대규모 회의에 탁월한 우수한 受音(pick up) 능력, 뛰어난 오디오 품질 및 볼륨 

- 자동 음향 최적화 및 기타 기능으로 인한 사용의 편리성. 


SAS는 2014년 2월 회사 전체에 마이크로소프트의 Lync® 화상회의를 도입했다. Lync®는 화상회의, 참석 통지, 인스턴트 메신저 및 화면 공유 등의 기능을 갖춘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다. SAS는 본사와 10개의 지점의 경영진들 간의 회의를 포함하여 다양한 종류의 화상회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100명 이상이 참석하여 새로운 제품 교육을 각 판매 부서장들이 둘러 쌓인 가운데 화상회의를 진행하기도 한다. SAS는 본사의 많은 인원이 참석하는 규모의 큰 화상회의에서 여러 개의 마이크가 연결된 YVC-1000의 우수한 受音(pick up) 능력, 뛰어난 오디오 품질 및 음량이 회의를 진행하는데 부족함이 없어 선택했다. 또한 이전에 사용하던 PJP 시리즈의 호평 이외에 YVC-1000은 자동 음향 최적화 기능과 확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높은 점수를 받았다.


 

3. YVC-1000의 도입 결과 

 Lync® 와 YVC-1000의 성능을 결합한 화상회의


- 원활한 본사와 지점간의 화상회의를 제공

- 전시회 및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시스템을 활용 

- 차세대 화상회의 


Lync® 와 YVC-1000의 결합은 대규모 회의를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SAS에 제공했다. 30명 또는 그 이상이 본사에서 참석하면, YVC-1000 1대와 2개의 마이크만으로도 고품질 오디오를 제공하여 같은 회의실에서 회의를 진행하는 것처럼 느끼게 해준다. Lync® 는 더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회의를 위해서 Outlook®과의 완벽한 통합과 함께 사용자가 PC와 모바일 장치를 통해 회의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해줌으로써, 10개의 지점을 하나로 연결시켰다. SAS는 마이크로소프트 Office 365® 클라우드 서비스, Lync®, 다른 온라인 원격회의 시스템과 YVC-1000의 구성을 기반으로 앞으로 캐논 제품 전시회 및 이벤트에 화상회의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YVC-1000의 출시는 차세대에 원활한 화상회의를 제공한다.


 

4. 고객의 의견


단 한번만 YVC-1000을 사용하고 나면, 고품질의 오디오에 만족하게 된다.


Mr.Tomotaka Makino (IT 상품 기획 그룹, 그룹 관리자)

IT 솔루션 기획부, ITS 지원홍보과, Canon System & Support Inc.



야마하의 오디오 제품은 믿음이 가는 제품이다. 이전에 사용한 PJP-10UR 과 PJP-20UR은 SAS에서 매우 좋은 평판을 가지고 있다. YVC-1000을 5개의 마이크와 연결하여 사용하면 대형 회의실도 커버가 가능한 제품이다. 야마하의 마이크와 스피커는 매우 좋은 오디오 품질을 가지고 있으며, 야마하 제품들을 한번이라도 사용하고 나면, 다른 것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이 시스템은 수 많은 사용자들이 화상회의에 갖는 문제들을  완벽하게 해결했다.


Mr.Shinji Hoshiai (IT 상품 기획 그룹, 그룹 책임자)

IT 솔루션 기획부, ITS 지원홍보과, Canon System & Support Inc.



Lync® 는 많은 특징이 있지만, Outlook®과의 원활한 통합은 회사 내에서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화상회의가 가능하게 하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 중의 하나이다. 사용자는 다른 사용자의 참석 여부를 화상회의 시작 없이도 알 수 있다. 또한 과거 대형 회의실에서 진행되는 화상회의는 마이크와 스피커의 受音(pick up) 기능과 오디오 품질에 문제를 가지고 있었지만 YVC-1000은 이 문제를 한번에 해결했다.


 

Canon System and Support's 화상 회의 (ITS 지원홍보과 집행 회의) 


- 본사에서는 30명 또는 그 이상의 사람이 회의에 참석하는데, 회의실은 YVC-1000 1대와 마이크 2대로 구성되어 있다.

- 전국 약 10개의 지점에서는 1~3명 정도가 PJP-10UR 또는 PJP-20UR을 활용하여 Lync® 를 통해 화상회의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