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미주호 은행_PJP-10UR 설치 > 성공사례

본문 바로가기
About Solution

Conference Microphone & Speaker

성공사례

About Solution 성공사례

일본 미주호 은행_PJP-10UR 설치

페이지 정보

admin 2015-07-24 23:08

본문

Mizuho Bank, Ltd

     

설치일: 2011. 10 ~ 2013. 3

시스템구성: Glory 사와 공동 개발한 원격 텔러시스템에 의해 연결 되어진 11개 지역의 260 여개 영업소에서 주택 담보 대출 처리 및 상담 업무가 통합되어 진행되고 있으며 이 시스템의 오디오 장비로 야마하 PJP-10UR 스피커폰을 사용하였습니다.


회사 소개

서비스 시작일: 2013. 7. 1

자본금: ¥1.4 trillion

본사: 1-3-3 Marunouchi, Chiyoda-ku, Tokyo

종업원: 26,564

웹사이트: http://www.mizuhobank.com/



목차

도입 배경

도입 결과

고객의 목소리

원격 텔러시스템의 구성

판매자의 목소리



주택 담보 대출 업무 및 상담을 위한 원격 텔러시스템 및

PJP-10UR은 에코 방지 및 노이즈 제거를 통한 최상의 음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도입 배경

고객의 편리함을 고려하고 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원격상담에 활용됩니다.

-전문 대출 상담사의 고도의 개별화된 서비스 제공

-대출 업무의 효율성 증진을 통한 실적 향상


미주호 은행은 업무 처리 및 상담을 제공하기 위해 전용 대출 상담 창구를 설립하여 각 지점에서 실시하고 있던 대출 업무를 일원화 하였으며 주택 융자를 신청하는 고객을 위해 평일,야간 및 주말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용 대출 상담 창구 운영의 주목적은 은행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는데 있으며 이를 위해 Glory 사와 공동으로 원격 텔러시스템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이 시스템은 현재 11개 지역의 260여 개 영업소를 연결하여 대출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고객이 지역 은행의 직원과 직접 거래하는 경우에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와 동질의 것을 제공할 수 있는 원활한 통신 환경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이러한 목표를 실현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가 스피커폰이었으며 우리의 선택은 야마하 PJP-10UR이었습니다.



도입 결과

이 시스템은 고객과 은행 직원들의 적극적 호응에 힘입어 시스템 운용의 수준이 더욱 진화되고 있으며 새로운 어플리케이션의 개발과 더 넓은 영역으로의 확장이 진행되어지고 있습니다.

-대출 처리 및 상담을 위한 필수요소

-적용 지역의 확대

-시스템의 특성을 활용하여 개발된 새로운 어플리케이션


PJP-10UR을 사용하는 원격 텔러시스템은 고객의 편리성을 향상시킬 뿐만아니라 은행업무의 효율성을 높이는 효과적인 시스템입니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이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할 계획이며 전용 대출 상담 창구를 늘려갈 예정이며 다른 형태의 상담을 위한 시스템의 확장 가능성을 탐구하고 새로운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할 것입니다.



260개 이상의 지점이 연결된 전화 회의에는 10UR이 사용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동일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상담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는 고객의 편의를 증진시키고, 은행 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고객의 목소리 

PJP-10UR은 미주호 은행에서 필수적인 장비로 자리메김하였습니다.

고객뿐만 아니라 직원모두 만족합니다.

원격텔러시스템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고객이 이 시스템을 이용함에 있어서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고 그러기위해선 최고의 비디오/오디오 품질이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했습니다.우리는 최고의 오디오 품질을 가진 스피커폰을 선택하는데 많은 시간을 보내야만 했고 여러 가지 모델을 비교하고 시험한 결과 결국 야마하 PJP-10UR이 결정되었습니다. 우리 중 일부는 그 성능에 대해 의구심을 보였지만, 운용을 하면서 PJP-10UR의 놀라운 오디오 품질은 우리 모두를 만족시키기에 충분했습니다.


화질이나 음질뿐만 아니라 원격 텔러시스템의 유용성에도 집중하였고 편리함과 유용함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할 계획입니다. 이 시스템 자체는 매우 심플하면서도 다양한 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주호 은행의 원격 텔러시스템 Concept


시스템은 대형 터치 패널 디스플레이, 고품질의 스피커폰 (PJP-10UR) 고해상도 웹캠, 스텐딩 스캐너, 컬러 프린터로 구성됩니다. 전용 대출 상담 창구는 이 구성에 터치 펜과 헤드셋이 추가됩니다. 터치 펜을 포인터로 사용하며 매끄러운 양방향 통신을 제공하는 고품질의 오디오 및 비디오뿐만 아니라 팜플렛이나 응용 프로그램을 스캔하여 화면에 표시됩니다. 양측은 문서를 출력할 수 있는데 고객은 문서를 집에서 작성하여 전용 대출 상담 창구로 서명된 문서를 전송, 저장 및 출력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의 목소리

우리는 야마하 PJP-10UR의 고품질 오디오를 보증합니다.

미즈호 은행에서 원격 텔러시스템을 개발할 때 그들의 최우선의 요구 사항은 고객과 은행직원간의 자연스럽고 편안한 대화가 유지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그들의 요구를 증명해 보이기 위해 노력하였으며 야마하 PJP-10UR은 이러한 목적에 부합하는 완벽한 장비였습니다.